㈜오픈메이트(대표 이은영)는 지난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2박 3일 동안 엘리시아강촌 리조트에서 성공리에 마쳤다. 이날 ㈜오픈메이트 워크숍에는 이은영 대표를 비롯해, 부사장, 임직원 등 총 57명이 행사를 참석하였다. 이은영 대표는 2020년도 목표를 모든 전직원 앞에서 공유하였으며, 팀별로 작년도 사업을 발표하고 이번 연도 목표를 다지며 다시 한번 결의를 다졌다.
1부 행사에는 엘리시아 강촌리조트 대연회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영업부문에서 사회자를 맡아 진행되었다. 이은영 대표 외 임직원이 2020년 비전과 주요사업 내용을 발표하였고 주목할 점은 전년 대비 2019년도 성과가 약 39.3% 성장하였고 창사 이래 최대 수익을 창출하였다는 점이다. 곧이어 작년 한 해 ㈜오픈메이트를 빛낸 직원들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2부 행사에는 작년 사업별로 경기도 지역 화폐 데이터 분석, 경찰청 범죄 안전 플랫폼 구축 등 13개의 주요사업 성과에 대한 프레젠테이션 발표가 전 직원 앞에서 이루어졌다.
끝으로 이은영 대표는 ‘N.P.V를 높이자’라며 [‘Next:신사업에 대한 투자를 지속한다’, ‘구성원들의 Pride:자부심이 회사의 자부심이다.’ ‘지속성장 가능한 Value:가치를 만든다.’] 2020년 경영원칙을 전 직원 앞에서 발표하며 마무리하였다.
아울러 ㈜오픈메이트는 국내 빅데이터 분야에 가치를 창출하며 새로운 대안을 고민하고, 빅데이터뿐만 아니라 IT 분야에서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도전하고 있다.
이번 행사 이후에는 스키, 보드, 춘천시 나들이, 맛집 탐방 등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동기부여를 하며 성공리에 마무리되었다.